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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2025/07/03 (1)
guricode
[CLI RPG] 몬스터의 랜덤데미지가 처음에만 적용되던 버그
문제 내용전투 RPG 게임에서 몬스터의 공격은 매 턴 랜덤한 공격력으로 캐릭터에게 피해를 줘야 한다.그러나 실제 실행 결과, 몬스터의 공격 데미지가 처음 공격 때만 랜덤으로 생성되고 이후부터는 고정값으로 계속 들어갔다. 문제 상황게임을 플레이하면 몬스터가 처음 공격할 때는 데미지가 랜덤으로 계산된다.그러나 그 이후로는 동일한 고정 데미지가 반복된다.기대한 동작은 몬스터가 공격할 때마다 새로운 랜덤 데미지를 생성하는 것이다.원인 분석Monster(String name, int health, int maxAttack, int playerDefense) : super( name, health, Random().nextInt(maxAttack + 1), // 이게 단 한 번 실행됨 ..
앱/Flutter&Dart
2025. 7. 3. 20:42